본문 바로가기
TV

사운드 트랙 #1 @ 디즈니 플러스 박형식 '짝사랑을 알게 된 한소희' 무료 다시 보기

by 여신 레아 2022. 4. 7.
반응형

사운드 트랙 #1 @ 디즈니 플러스 

박형식의 짝사랑을 알게 된 한소희 무료 다시 보기

사운드트랙 #1 3-1

■ 짝사랑을 알게된 한소희: 은수

반응형

은수(한소희)는 선우(박형식)의 노트북을 보고 선우의 마음을 알게 된다. 우정으로 친구로 지내온 시간 동안 왜 몰랐을까?. 은수는 선우에게 짝사랑하는 제니퍼에게 고백을 할 거냐고 물어보자. 선우는 고백할 거라고 한다. 은수는 선우와 오래도록 같이 해야 한다는 생각에 친구에서 연인이 될 수 없다고 했었다. 하지만 지금 선우의 마음을 알게 된 은수의 마음은 편하지 많은 않다.

 

오래전부터 짝사랑을 하고 있던 선우는 친구라는 이름으로 오래도록 같이 있고 싶어 하는 은수의 마음을 존중했다. 짝사랑이란 감정을 모르겠다며 같이 살자고 하던 은수의 부탁은 거절할 수 없었다. 동거를 시작하면서 은수가 쓰려는 작사를 도왔다. 은수를 긴장하게 하는 작곡가를 만났을 때 선우는 작곡가 우일에게서 은수를 좋아한다는 말을 들었다. 와인을 마시지 않는 은수는 우일과 와인을 마시고 있었다.

 

선우의 계획이 앞당겨지고 선우는 은수에게 고백도 하지 않고 은수의 곁을 떠나게된다. 선우를 보내는 은수는 그동안 참고 참았던 눈물을 흘리고, 선우가 떠나고 나서야 짝사랑의 감정에 대해 알게 되었다.

사운드트랙 #1 3-2

선우가 군대를 가던 날 서운한 기색 없이 선우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던 날. 선우는 서운한 마음에 은수에게서 돌아 섰다.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성우는 은수가 비에 맞을까 우산을 사들고 은수가 있는 곳으로 다시 갔다. 하지만 은수는 선우와 헤어졌던 그 자리에 앉아 울고 있었다. 그렇게 덤덤했던 은수는 성우를 보내고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사운드트랙 #1 3-3
사운드트랙 #1 3-4

■ 사운드 트랙 #1 무료 다시 보기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 트랙 #1은 20년 지기 친구가 2주 동안의 동거를 시작하면서 친구의 짝사랑 상대가 자신이란 사실을 알게 되면서 서로의 감정을 조금이 알아 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박형식, 한소희 주연의 사운드 트랙 #1 은 오직 디즈니 플러스에서 전편 다시 보기 가능하지만 구글에서 '사운드 트랙 #1 무료 다시 보기'를 검색하면 누*티비에서 전편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