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117화 다시보기 - SG워너비

by 여신 레아 2021. 7. 29.
반응형

유퀴즈 온 더 블럭

SG 워너비 편

다시보기

tvN 수요일 밤 8시 40분 방송

 

기획의도

큰자기님 유재석과 작은 자기님 조세호의 자기님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자기님의, 자기님에 의한, 자기님을 위한 유퀴즈 온 더 블럭. 우리네 이웃의 삶, 저마다 써 내려간 인생 드라마의 주연들,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일지도 모릅니다. 일상속 선물 같은 순가, "You Quiz?"

 

출연진 소개

유재석 : 큰 자기님

조세호 : 작은 자기님

 

게스트 : SG 원너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

 

유퀴즈 온 더 블럭 117화 메신저 다시보기

117화 메신저 두번째 손님으로 SG원너비 멤버들이 출연했다. 타방송 놀면 뭐 하니? 출연후 역주행으로 다시 인기 몰이를 한 SG워너비는 2000년 초반 모든 음악방송을 휩쓸며 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아련하고 따뜻한 음악을 선사했었다. 

반응형

역주행 음악을 들은 아이들이 자신의 부모가 한때 즐겨 듣던 음악인걸 알게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중학생 팬이였던 소녀팬은 어느세 임산부가 되어 길에서 우연히 만나 인사를 하기도 한다며 방송이후 많은 사람들이 더 알아봐주고 광고나 출연제의를 많이 받았다고 한다.

 

관심을 받기 위해 음악을 하는게 아니다 음악이 좋아서, SG워너비가 해야하는건 음악이니까, 음악이 있지 않으면 자신들이 할것이 없다며 출연제의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을 한다고 한다. 진호가 용준을 처음 만났을때 자신도 모르게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라는 말부터 했던 이유와 무대에 올라 갈때 서로 키가 커보이기 위해 신발안에 깔창을 깔고 무대를 올라간 일 등 그동안의 많은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시공간을 초월해서 누구에게 어떤 메신저를 전하고 싶다면 이라는 공식질문에 용준은 자신에게 수고했다고 자신에게 말해주고 싶다고 하고, 진호는 눈물을 글썽이며 SG워너비 멤버들에게 가족이상으로 기대는 사람과 노래하고 추억을 쌓아 신기하다며 형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계속 하고싶다고 했다. 석훈은 돌아가신 엄마가 마지막으로 바르게 살아라는 말을 실천하기 위해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어머니를 만나게 되면 자신이 잘하고 있는지 확인받고 싶다고 한다.

 

 

넌 좋은 사람 -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 SG워너비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 SG워너비

 

 

QUIZ : 원래 바람에 나무가 쓰러진다는 뜻으로 어떤 현상이나 사상이 사회에 널리 퍼지는 것을 이르는 말입니다. 흔히 사람이나 사물이 한 시대에 큰 영향력을 끼쳤을때 시대를 이것했다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SG워너비는 용준이 정답을 정확히 알고있어 10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JTBC 바라던 바다 줄거리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바라던 바다 줄거리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JTBC 화요일 밤 9시 방송 기획의도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곳을 찾은 손

zeussh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