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5회 다시보기
tvN 월화 드라마 밤 9시 방송
등장인물
서현진 : 강다정역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99빌딩 4층에 거주
김동욱 : 주영도역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99빌딩 3층 병원운영
윤박 : 채준(본명:최정민,이안)역 투자회자 대표 다정을 본후 다정말 따라다닌다.
남규리 : 안가영역 배우 주영도의 전부인
나는 너의 봄 5회 줄거리 다시보기
영도는 최정민의 사건을 따라 사건형장으로 간다 그곳에서 이안을 만나고, 이안이 최정민과 똑같은 얼굴인걸보고는 쌍둥이란걸 감지한다. 다음날 경찰서에서 다시 만난 이안은 영도가 사건자문을 하는 정신고 의사인걸 알게되고, 자신의 변호사와 함께 최정민의 사건에 대해 알고 싶어졌다고 경찰서로 찾아왔다.
강릉 엄마에게서 소포가 왔다 그속엔 영도껏도 있다. 오징어와 귤을 사들고 영도병원 문앞에 두고 가려다 병원을 나오는 영도와 마주친다. 다정은 호텔에서 외국아이 심리분석에 대해 도움받은것도 있어 고마움 마음이라고 이야기 하고는 4층으로 올라가 버린다.
분홍색 헬멧을 쓰고 있는 영도를 보고는 다정은 잘어울린다고 하자 영도는 다정의 엄마꺼라고 선물에대한 보답이다. 둘은 편의점 앞에서 라면을 먹으며 점점더 가까워지고, 다정은 엄마와 통화중 어릴적 병원에서 있었던 기억을 생각해낸다. 어린 다정과 어린 영도가 서로 모른체 스쳐지나간 그 노란꽃의 딸기맛 사탕.
엄마와의 통화가 끝나고 루프탑으로 나가는데 눈이 내린다. 때마침 퇴근하려다 눈이 오는걸 발견하고는 영도도 다정이 있는 루프탑으로 뛰어간다.
tvN 너는 나의 봄 5회 줄거리 다시보기 였습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1회 다시보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1회 다시보기 TVING 금요일 4시 방송 기획의도 "먹어봐요, 대가는 따르겠지만" 나만 힘들꺼 같은 그 순간, 그 고비의 길목에서 마법처럼 건네주는 마녀의 요리를 통해 치유
zeussh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