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SOLO
예전 커플들을 이어주는 예능 짝이 있었다면 오늘날 리메이크된 나는 SOLO가 새롭게 젊은 커플들을 이어주는 리얼 맞선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데프콘 이이경 전효성
수요일밤 10시30분
SBSPLUS 체널에서 방송
14명의 솔로들이 모인자리에서 1948년 가장 선호했던 여자,남자 이름, 영자 영수 영식 정수 정식 등 의 이름을 부여받는다. 첫인상으로 솔로남의 금반지 선택이 이루어지고 반지를 받은사람과 받지 못한 솔로녀들의 희비가 갈리게된다.
첫날 모두 같이 하는 저녁자리에서 술에 취한 솔로남으로 분위기를 엉망이 되고, 첫날 자신을 자재할줄 모르는 남자로 찍혀 버린 솔로남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솔로녀에게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솔로남과 솔로녀의 데이트로 서로를 알아가고 자신과 잘맞는 상대라고 생각이 들거나 잘맞지 않는 다는 생각이 들때 강하게 자신을 어필하기도 하지만 이사람은 나랑 안맞구나 하고 생각이 들면 바로 돌아서는 솔로남과 솔로녀들의 사랑관점과 자신만의 표현방법을 받아들이는 상대방은 부담스러워 할때도 있다.
알듯 모를듯 서로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어쩔땐 생각지도 못한 다른 상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며 반전에 반전의 마음을 전하는 젊은 남녀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을 찾기위해 서로를 탐색한다.
충격적인 사실은 촬영을 방송 2개월전에 했는데 나는 SOLO 출연자 14명중 한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나는 SOLO 젊은 남녀의 커플 만들기 프로젝트 리얼 맞선 예능
반응형
댓글